가슴이 너무 커서 나를 위험에 빠뜨립니다.

가슴이

카지노 알판매 한 모델은 30HH의 큰 가슴이 자신을 위험에 빠뜨렸고 유방 축소술을 받기를 희망한다고 주장합니다.

28세의 우크라이나 모델 Louisa Khovanski는 겨우 9살 때 가슴으로 고통을 받기 시작했고 종종 평균보다 큰 가슴 때문에 괴롭힘을 당했습니다.

성인이 되어서도 그녀는 계속해서 고통스러워 하고 무엇을 입어도 불편함을 느끼며 기본적인 유산소 운동도 할 수 없다는 자신을 발견합니다.

가슴이

2019년 10월에 그녀는 OnlyFans에 합류했으며 사이트에서 한 달에 최대 £50,000를 벌 수 있지만 자연 자산으로 인해 그녀의 미래가 더러워질까
두려워합니다.

인스타그램 팔로워 250만 명을 자랑하는 루이자는 이제 자신의 안전을 위해 수술이 중요하다고 생각하고 사회에서 인정받고 싶어 가슴 축소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루이자는 “나 자신을 위험에 빠뜨리지 않으려면 일상 생활에서 헐렁한 옷을 입어야 한다”고 말했다.

“다른 여자들처럼 귀여운 상의는 입으면 안 돼요. 제 가슴 때문에 주변 사람들이 싫어할 거예요.

“터틀넥이나 티셔츠를 입으면 사람들이 쳐다보기 때문에 남들과 어울리기 위해 오버사이즈 옷을 입어요.

“큰 키를 물려받은 건 내 잘못이 아닌데, 인스타그램과 유튜브는 이중잣대를 갖고 있어서 부담감이 든다.

“나는 무작위로 사람들이 ‘당신이 가진 모든 것이 한 쌍의 가슴뿐입니다’와 같은 댓글을 쓰는 것을 보았습니다.

“나는 파멜라 앤더슨과 많이 비교되지만 자연스런 가슴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이가 들면 수술을 고려해서 좀 더 편하게 하려고요.”

가슴이 너무 커서 나를 위험

몸매에 대한 부정적인 평가는 별로 없지만 과거에는 가슴 때문에 ‘바보’라고 불리기도 했지만 이런 댓글을 남기는 사람들은 ‘얼굴 없는
트롤’이라고 한다.

Louisa는 그녀가 교사가 될 수는 없지만 다른 많은 재능이 그녀가 재정적으로 안정되는 데 도움이 되었다고 믿습니다.

멋진 빙고: 오늘 £10를 사용하면 £20 보너스 및 30개의 무료 스핀을 받으세요

그녀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아마도 저는 교사나 다른 직업으로 고용되지는 않겠지만 재정적으로 안정적인 삶을 살기 위해 열심히 일했습니다.

“저는 셀카를 찍는 것이 아니라 OnlyFans를 유혹하는 예술을 만들고 있습니다.

“스케줄이 자유롭고, 어디에서나 일하고, 내가 원할 때마다 여행할 수 있어서 많이 잃은 것 같아요.”

학교에서 그녀는 종종 자신을 ‘미덕의 소녀’라고 생각했던 선생님들에게 괴롭힘을 당했고, 몸 때문에 괴롭힘을 당했다고 주장하며 이로 인해
트라우마가 생겼다고 회상합니다.

이제 그녀는 자신의 몸에 자부심을 가지려고 노력하고 자신을 “겸손한 사람”이라고 생각하는 그녀의 성격을 누구도 정의하지 못하게 합니다.

Louisa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저는 매우 현실적인 사람입니다.

더 많은 뉴스 보기

“체형을 유지하는 것은 필수이며 특별 다이어트를 하는 것과 같은 [체육관] 대안을 찾았습니다.

“[가장 중요하게] 저는 매우 지지하는 사람들로 구성된 놀라운 청중이 있어서 매우 기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