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을 더 가깝게

가족을 더 가깝게 만드는 이름의 밴드
Sirius Hunter Lee와 그의 밴드 동료들은 6월 4일 공연으로 향하는 버스에서 ROTC 모자를 쓴 한 노인이 그들의 기타를 보고 그들과 대화를 시작했습니다.

가족을 더 가깝게

파워볼사이트 카우보이 부츠와 카우보이 모자를 쓰고 긴 생머리에 검은색 한국 머리를 한 메탈 헤드 이씨는 코리아 타임즈에

그의 영어가 너무 좋지 않아서 우리가 그를

이해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

그 남자는 자신의 전화를 여성 베이시스트인 Taylor에게 건넸고, 그는 “내 전화번호를 원하나요?”라고 물었다.

Lee는 그녀에게서 전화를 받고 온라인 지도를 통해 그들이 연주하고 있는 장소를 보여주었다.more news

“난 필리스를 알아!” 노인이 소리쳤다. 나중에 그는 성인 딸을 데리고 공연을 보기 위해 정시에 나타났습니다.

Lee는 “80세가 넘고 우리와 함께 그의 버드와이저를 마셨다”고 말했다. “그가 우리 밴드 이름만 알았더라면…”

이 이야기는 밴드의 이름이 “Incestual Lust”라는 것을 알게 되었을 때 감미로움을 잃습니다.
Lee는 밴드의 멤버들이 혈연관계가 아니거나 멀리 떨어져 있지도 않다는 점을 재빨리 지적했다.

그 역시 가족들에게 이를 공개하지 않았으며 앞으로도 그렇게 할 계획이다.

“밴드 이름 ‘Incestual Lust’는 내부 농담으로 시작되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서로를 엄마, 아빠, 훈이라고 부릅니다. 나중에 우리 드러머는 우리에게 그의 궁극적인 목표는 특정 그룹의 사람들뿐만 아니라

모든 사람의 기분을 상하게 할 밴드 이름을 만드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근친상간 욕망이 태어났다.”

가족을 더 가깝게

그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 이름을 좋아하지만 한 장소 소유자는 그들이 그 이름으로 연주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씨는 “저희 밴드 이름이 너무 거슬리면 사람들이 공연을 보러 오지 않을 거라고 하셨지만, 동시에 그게 요점이죠?”라고 말했다.

이후 밴드는 이름의 철자를 “Incestrul Lust”로 약간 변경했는데, 근친상간 문제를 완화하면 더 많은 공연 기회가 있기를 바라지만 이

인터뷰는 더 일찍 진행되었습니다.

Incestual Lust는 텍사스와 때로는 캘리포니아를 포함한 미국 남부 주에서 나오는 남부 메탈이라는 스타일을 연주하는 3인조 메탈 밴드입니다.

그 영향은 남부 암석뿐만 아니라 슬러지 금속 및 스토너 금속에서 비롯됩니다.

Lee는 “근친상간이 더 많았더라면 노던메탈을 했을 것”이라고 말했다. “2015년 13살 때 YouTube에서 AC/DC를 듣고 있었습니다.

그러다 휴대폰을 떨어뜨리고 실수로 무언가를 만진 것 같아요. Pantera의 ‘Mouth for War’가 재생되기 시작했는데 정말 감동적이었어요.

Pantera 내가 가장 좋아하는 사람이 되었습니다.”

6월 4일 쇼에서 Incestual Lust는 밤이 끝날 때 작지만 매우 술에 취해 매우 흥분한 군중 앞에서 연주했습니다.

Assjack의 “Tennessee Jack” 커버를 위해 최근 일본에서 한국으로 이주한 스킨헤드 친구 Bovver를 초대하여 “Oi!”를 외치는 객원

보컬을 불렀습니다.

판테라의 ‘Walk’를 커버했을 때 Lee는 무대에 올라 노래를 부르고 싶은 사람이 있냐고 묻자 펑크 밴드 18Fevers의 기타리스트

Matt가 대답했다. Lee가 밤의 이 부분을 블랙아웃한 것 같지만 세 번째 사람이 나중에 다른 노래를 위해 나왔습니다.

밴드는 이번 주 금요일 Studio HBC에서 포고 펑크 밴드 SBW Riders, 레게 밴드 the Reseters, oi! 펑크 밴드 Oily Rag and Sweet Gasoline.

입장료는 6,000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