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증 의무 종료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19 : 코로나 19 검증

검증

로스앤젤레스 시의회는 수요일에 많은 실내 사업체와 대규모 야외 행사 운영자가 고객이 COVID-19에 대한 예방
접종을 받았는지 확인하는 권한을 종료하기로 결정했으며, 이는 제한을 완화한 미국 대도시의 물결에 합류했습니다.

누리 마르티네즈 시의회 의장의 법안은 시장의 서명을 받고 시 서기가 발표한 후 신속하게 발효될 수 있도록 긴급 법안으로 통과될 만큼 충분한 표를 얻었습니다.

이 법안이 시장 사무실에 얼마나 빨리 도달할 것인지는 즉시 명확하지 않지만, 시의회 투표로 인해 검증 조례가
그 동안 시행되지 않을 것이라고 Martinez의 커뮤니케이션 이사인 Sophie Gilchrist가 말했습니다.

기업은 여전히 ​​고객에 대한 예방 접종 확인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이번 조치는 COVID-19 감염 사례가 감소하고 미국 전역의 주, 카운티 및 도시가 2년 간의 전염병 제한 후 사람들의 삶에 정상성을 되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뉴욕시는 최근 공립학교의 마스크와 식당, 엔터테인먼트 및 문화 장소에서의 예방 접종 요구 사항을 포함하여
COVID-19 명령 중 몇 가지를 폐지했습니다. 시카고는 또한 식당에서 식사를 할 때 예방 접종 증명서를 요구하는 것을 중단했습니다.

로스앤젤레스 백신 검증 의무는 2021년 11월에 캘리포니아에서 바이러스의 오미크론 변이가 급증할 때 부과되었습니다.

경찰은 배터리와 관련하여 메인 스트리트의 2400 블록에 대응했습니다.  검증

식음료 시설, 체육관 및 피트니스 센터, 엔터테인먼트 및 레크리에이션 장소, 스파, 네일 및 미용실, 이발소, 로스앤젤레스
시 시설에 입장하는 12세 이상의 모든 사람에 대해 확인이 필요했습니다.

예방접종 여부를 확인하지 않아 조례를 위반한 사업체에 대해서는 벌금을 꾸준히 올려 벌금을 물릴 예정이었지만, 시 관계자는 대신 소수의 경고를 발령했다.

로스앤젤레스 타임스(Los Angeles Times)는 3월 9일 로스앤젤레스 건축안전부가 위반 시정을 촉구하는 통지서를 단
6개 사업체에 보냈지만 소환장이나 벌금이 부과되지 않았다고 보도했다.

COVID-19 감염, 입원 및 사망은 로스앤젤레스 카운티에서 크게 감소했지만 공중 보건 당국은 더 전염성이 강한
BA.2 하위 변종 사례의 비율이 증가하고 있다고 보고했습니다.

제한이 해제되었지만 보건 당국은 여전히 ​​마스킹, 예방 접종 및 부스터를 포함한 예방 조치를 권장합니다.

먹튀검증

도착하자마자 경찰관들은 보안에 피험자가 억류되어 있음을 알아차렸습니다. 

보안 담당자는 대상이 건물의 벤치에 앉아 있었고 떠나라는 요청을 받았을 때 호전적이었다고 말했습니다. 

보안과 피험자 사이에 난투가 벌어졌고 보안이 피험자를 뿌렸습니다. 그런 다음 피험자는 경비원의 테이저건을 가져가려고 시도했고 결국 경비원은 피험자를 테이싱했습니다. 

경찰관은 Todd Richard Honig를 병원으로 이송하여 부상을 치료하고 궁극적으로 그에게 구타 소환장을 발부했습니다.

기사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