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학 으로 알아보는 세계의 경제상황

경제학

지금까지 제기된 논리적 경제학 불구하고 많은 독자들은 여전히 ​​경제학대해 의심을 품고
설명된 모든 것이 그럴듯할 수 있지만 여전히 반직관적이고 잘못되었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많은 사람들이 경제학에 대해 안고 있는 주된 문제는 경제를 믿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특정 결과가 발생하거나 사람들이 특정 방식으로 행동할 것이라는 말을 듣는 것은 모두 좋은 일입니다.
그러나 실제 생활에서 정반대의 일이 일어나는 것을 보았거나 자신이 그렇게 행동하지 않을 것임을 알고 있다면 그것은 믿기 ​​어렵습니다.

카지노알본사 임대 분양

경제학 대한 신뢰 부족의 원인은 경제학에서 시간의 역할에 대해 독자들이 혼란스러워 하기 때문인 것이 거의 확실합니다.
시간은 종종 경제학 에서 별도의 영향으로 취급되어 정적
(욕구와 선호도가 고정된 시점 사이의 이동) 및 동적(욕구와 선호도가 바뀔 수 있는 흐르는 시간) 분석을 별도로 수행하여
서로 다른 점에 주목합니다. 결과. 그리고 정적 또는 동적 두 가지 방법 중
어느 것이 사용되는지 알지 못하면 자연스럽게 혼란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독자들은 이 책에서 묘사된 것처럼 행동하지 않을 것이라고 주장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는 제한된 공급으로 제한되어 가격이 하락함에 따라 점점 더 많은 제품을 요구하고 구매하기를 원합니다.
그들은 제품 가격이 아무리 낮아도 필요한 만큼만 요구하고 구매하는 것으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학생 독자는 예를 들어 이를 뒷받침할 수도 있습니다.

그들은 여러 경제학 교과서를 정가로 차례로 구입했으며

추가 판매 동기를 부여하기 위해 가격 인하를 요구하지 않았다는 점을 지적할 수 있습니다. 또는 그들은 경제학 교과서를 한 권만 샀을 수도 있고, 나중에 많은 다른 교과서 제품을 엄청난 할인가에 구할 수 있음에도 더 이상 원하지 않거나 더 이상 사지 않는다고 주장할 수도 있습니다. 더욱이 독자들은 다양한 출처에서 동일한 제품을 다른 가격으로 보았기 때문에 제품의 균형 가격에 대한 아이디어를 의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독자의 경험은 매 순간 자신의 욕구와 욕구가 기록되는 흐르는 시간(동적) 관점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제품에 대한 본연의 욕구와 구매 후의 변화된 욕구가 모두 반영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지금까지의 분석은 소비자의 욕구와 선호도가 고정된 고정된 시점(정적)에만 집중되어 있으며, 한 가격에 일정량의 수요량과 낮은 가격에 많은 양의 수요량으로 대표되며, 그러나 이러한 필요와 선호도는 필요가 충족됨에 따라 시간이 지남에 따라 완전히 바뀔 수 있다는 점을 결코 인정하지 않습니다.

경제뉴스

정적 분석은 한 학생이 하나의 경제학 교과서를 한 가격으로 구입한 다음(첫 번째 교과서에서 이미 교육 요구 사항 중 일부를 충족한 상태에서) 정상 가격에서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 중이라는 이유로 다른 책을 구입할 것이라고 예측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그 학생은 이미 교과서를 사는 습관이 있었기 때문에 정상 가격의 20%인 세 번째 교과서를 구입할 수 있으며 이미 구입한 교과서를 판매 동기를 부여하기 위해 추가 50% 할인이 필요하지 않았습니다. 마지막 책을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보세요. 이것은 모두 앞에서 설명한 한계효용 체감의 개념과 곡선 수요 함수를 따릅니다.

그러나 동적 분석은 최초의 경제학 교과서가 주제에 대한 모든 것을 설명하는 데 환상적이고 흠이 없었으며, 무료로 제공되더라도 더 이상 교과서가 필요하지 않을 가능성을 인정할 수 있습니다. 동적 분석은 또한 첫 번째 교과서가 끔찍하고 쓸모가 없었으며, 두 번째 경제학 교과서가 완전 할인되지 않은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첫 번째 책이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시키지 못했기 때문에 두 번째 경제학 교과서를 구입해야 했을 가능성을 인정할 수도 있습니다. 차이점은 동적 분석은 수요의 예측하지 못한 변화를 허용하는 반면 정적 분석은 모든 것이 예측 가능하다고 기대한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