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저지 코로나 급증

뉴저지

뉴저지, COVID-19가 미국 전역에 급증함에 따라 제한을 강화합니다

필 머피 뉴저지 주지사는 월요일 더 많은 미국 주가 최신 코로나바이러스 급증에 대처하기 위한 조치를 취함에 따라
실내 및 실외 모임에 대한 수용 인원 제한을 더 강화한다고 발표했습니다.

그러나 종교 서비스, 결혼식 및 장례식은 현재 규정에 따라 방 수용 인원의 25%와 최대 150명까지 계속될 것이라고 Murphy가 말했습니다.

노스이스턴 주의 민주당 주지사는 MSNBC와의 인터뷰에서 “더 나빠지고 있고 더 나빠질 것”이라고 말했다.

미국의 총 감염자가 1,100만 명을 넘어섰고
(1000만 명을 돌파하고 팬데믹이 시작된 이후 가장 빠른 시간에 100만 명을 추가로 보고한 지 불과 1주일 만에)
전국의 주에서 바이러스가 다시 발생하는 것을 막기 위해 제한을 다시 적용했습니다. 많은 의료 시스템에 부담을 주고 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세인트루이스 메트로폴리탄 전염병 태스크포스
(St. Louis Metropolitan Pandemic Task Force)의 책임자인 Dr. Alexander Garza는 미주리주의 병원들이
계속해서 환자가 증가함에 따라 2주 안에 정원이 부족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Garza는 월요일 CNN에 “이런 상황이 계속된다면 우리를 찾아오는 수많은 환자들을 처리하기 위해
더 많은 직원, 더 많은 도움, 더 많은 모든 것이 절대적으로 필요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로이터 공중 보건 데이터 집계에 따르면 미국 40개 주는 11월에 COVID-19 사례에서 기록적인 증가를 보고했으며 20개 주는 사망자가 기록적으로 증가했으며 26개 주는 기록적인 입원을 보고했습니다.

화요일부터 뉴저지 실내 모임 허용 인원은 25명에서 최대 10명으로 줄었다. 11월 23일에는 야외 모임 한도가 500명에서 150명으로 줄어든다.

최근 7일 평균에 따르면 미국은 매일 148,000건 이상의 사례와 1,120건의 사망을 보고하고 있습니다. 미국의 코로나19 입원환자가 일요일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다.

Mike DeWine 주지사는 지난 7일 동안 총 사례가 약 17% 증가하고 총 입원이 최소 25% 증가한 오하이오에서 대규모 모임을 제한하는 수정된 명령을 발표했습니다. 월요일에 말했다.

미셸 루잔 그리샴(Michelle Lujan Grisham) 뉴멕시코 주지사는 “주 전역에서 가장 강화된 수준의” 코로나바이러스 제한 조치를 재실시하면서 주민들에게 월요일부터 2주간 집에 머물라고 지시했습니다.

그리셤은 트위터에 “우리는 생사를 가르는 상황에 직면해 있으며 행동하지 않을 수 없다”고 썼다.

미시간과 워싱턴 주는 일요일에 실내 식당 서비스 중단을 포함해 모임에 대한 전면적인 새로운 제한을 부과했습니다.

수많은 암울한 기록과 뉴스는 월요일 제약사 Moderna가 후기 단계 시험의 중간 데이터를 기반으로 실험용 백신이 COVID-19를 예방하는 데 94.5% 효과적이라고 발표하면서 부분적으로 상쇄되었습니다.

뉴스기사

역시 90% 이상 효과가 있고 더 많은 안전성 데이터와 규제 검토가 기다리는 화이자(Pfizer Inc)의 백신과 함께 미국은 12월에 긴급 사용이 승인된 2개의 백신을 보유할 수 있으며 올해 최대 6천만 도즈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미국 보건 고위 관리인 앤서니 파우치(Anthony Fauci) 박사는 모더나 백신 결과가 인상적이지만 COVID-19에 피로가 가중되고 사람들이 제한에 싫증을 내기 때문에 미국은 여전히 ​​”어두운 겨울”을 보낼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파우치 소장은 NBC의 ‘투데이’ 프로그램에서 “매우 심각한 상황”이라고 말했다. “하지만 도움이 오고 있다는 사실은 우리가 공중 보건 조치 중 일부를 두 배로 늘리는 데 더욱 박차를 가해야 합니다. … 우리는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