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중국과의 정치적 대립

대만

중국과 대만 간의 긴장이 어떻게 델리가 타이베이와 정치적 관계를 새롭게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지

대만의 야당이 중국과의 포용 정책에서 벗어나 재창조하기 시작함에 따라 뉴델리는 지금 개입하여 동맹이 지지를 얻는 데 필요한 정치적 관계를 구축해야 합니다.

세계의 다른 어느 곳에서나 많은 사람들은 무기력한 초강대국 이웃과 함께 살게 될 것이라는 전망 때문에 잠을 이루지 못할 것입니다. 중화 인민 공화국의 남동부 해안 바로 옆에 위치한 대만에서 다가오는 침략의 위협과 함께 사는 것은 삶의 사실 일뿐입니다. 그러나 2021년은 섬의 2,300만 명의 흔들리지 않는 주민들의 기준에도 불구하고 달랐습니다. 신랄한 말싸움부터 뻔뻔한 군사적 도발에 이르기까지 대만 해협은 다시 한 번 세계에서 가장 위험한 곳 중 하나입니다.

파워볼 전용 사이트

2021년 10월, 중국 항공기는 며칠 동안 대만의 방공식별구역을 약 150번 침범했습니다.
이후에도 군사적 도발이 계속되자 베이징과 타이페이는 비난과 비난을 주고받았다.
시진핑(習近平) 국가주석이 “조국의 완전한 통일이라는 역사적 과업을 완수해야 한다”고 공언한 반면,
차이잉원(Tsai Ing-Wen) 대만 총통은 섬에 대한 중국의 열망을 거부하는 감동적인 연설을 했다.
연말이 되자 베이징은 비록 낮은 수준이지만 대만군을 계속 괴롭히며 압박을 이어갔다.
중국 관리들은 대만의 “분리주의 세력”의 행동에 직면해 “극단적인 조치”가 필요하다고 강조하면서
이미 곤경에 처한 해역에 기름을 부었습니다.

대만 해협의 평화는 2021년으로 접어들면서 점점 더 희미해 보이는 전망입니다.

이 저자가 이전에 주장했듯이 베이징과 타이베이 사이의 긴장은 역사와 민족주의가 과도하게 혼합된 결과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중국은 20세기에 길고 복잡한 내전을 겪었으며,
그 결과 중국 공산당이 국가를 악의적으로 장악하게 되었습니다.
패배한 국민당은 군대를 이끌고 대만으로 도망쳐 대만의 정식 명칭인 중화민국(RoC)을 세웠다.

중국 내 정치적 정당성을 국가의 영토 주권 회복과 오랫동안 잃어버린 자부심을 회복하는 데 기반을 둔
중국 공산당에게 대만은 중국 내전의 마지막 전투다.
수십 년 동안 중국은 대만의 사실상 독립을 바꾸기 위한 조치를 취하지 않고도 대만에 대한 자신의 주장을 기꺼이 주장했습니다.
1949년 중국 공산당이 수립된 이래 중국의 유일한 정부로 인정받기 위해 전 세계적으로 외교 공세를 펼쳤습니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소수의 국가만이 대만 정부를 인정하고 있습니다.
대만의 감소된 세계 위상과 두 강대국이 “하나의 중국”을 구성한다는 베이징과 타이페이 간의 비공식적인 합의로
베이징은 대만이 본토로부터의 독립을 선언함으로써 운명을 유혹하지 않을 것이라고 스스로를 안심시킬 수 있습니다.

그 현실은 빠르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대만 시민들은 점점 더 독특한 정치적, 문화적 정체성을 형성하여 베이징의 불안을 가중시키고 있습니다.
차이잉원(Tsai Ing-Wen) 총통 아래 섬나라가 더 이상 ‘하나의 중국’ 원칙에 동의하지 않는다는 것이 점점 더 분명해졌습니다.
대만의 친중 정당은 총선에서 간신히 패배했고 중국과의 궁극적인 통일에 대한 지지를 포기하는 것을 공개적으로 고려하기 시작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이것이 대만 해협이 2022년에도 잠재적인 분쟁 장소로 남을 가능성이 높은 이유입니다.

북경은 바위와 단단한 곳 사이에 끼어 있다. 차이 총통이 공식적인 독립을 선언하지 않을 것이 점점 더 분명해지고 있지만, 그녀는 또한 궁극적인 통일이라는 베이징의 소중한 목표를 약속하지 않을 것입니다. 대만에 손을 내밀어 타협을 모색할 경우 영토 주권에 대한 중국 공산당의 정당성과 실적이 훼손될 수 있습니다.

뉴스기사

더욱이 중국의 초민족주의적인 시민들은 국가적 자부심의 문제로 간주하는 것을 철회하려는 어떤 시도에도 잘 대응하지 않을 것입니다. 중국이 이러한 장애물을 제거한다고 해도 값을 치를만한 대만 정치인은 베이징의 정책 입장에 굴복하는 모습을 볼 수 없습니다. 따라서 중국은 차이 총통과 그 시민들에 대한 압박 정책을 계속할 모든 유인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