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 자기 새 책

동물 자기

‘동물 자기’: 새 책은 Hawke의 유산, 악마 및 모든 것을 조사합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밥 호크를 처음 만났을 때 그는 악수를 하며 내 눈을 똑바로 쳐다보았다.
우리 둘은 세상과 단절된 거품 속에 있는 것 같았습니다. 호크는 70세였고 총리직에서 8년 후퇴했지만
그는 여전히 그의 유명한 동물 자기 가지고 있었습니다. 내가 이 마술을 경험한 유일한 다른 때는 빌 클린턴과 악수할 때였습니다.

트로이 브램스턴(Troy Bramston)의 밥 호크(Bob Hawke)에 대한 새로운 전기는 호주에서 가장 오래 재임한 노동당 총리의 에너지와 업적을 포착합니다.

종종 친구들에게 아들이 총리가 될 것이라고 말한 부모 밑에서 자란 호크는 노동자들의 상당한 임금 인상으로 명성을 얻었습니다.
그로 인해 그는 노동조합 운동의 찬사를 받았고 보수주의자들은 “미스터 인플레이션”이라는 별명을 얻었습니다.

1970년대 호주 노동조합 협의회 회장으로서 호크는 조합원을 45%에서 50%로 늘렸습니다.
국회에 입성한 지 3년이 채 되지 않아 총리가 됐다.

나는 2013년 노동당이 선거에서 패배한 지 얼마 되지 않아 그의 사무실에서 호크를 만나 야당 생활에 대한 조언이 있는지 물었던 것을 기억합니다. “아니요, 반대에 많은 시간을 보내지 않았어요.” 그가 씁쓸하게 대답했다.

동물 자기 캠페인 과정에서 Hawke는 현상이었습니다.

웬디 파틴 전 장관은 그를 교황에 비유했다. 1984년에 호크는 78%의 지지율을 얻었는데, 이는 다른 어떤 호주 총리도 달성하지 못한 대중적 지지 수준입니다.

호크 정부의 성공 비결은 권위를 동료들에게 기꺼이 양보하려는 그의 의지였습니다.
브램스턴은 호크가 장관들에게 한 말을 인용합니다. “나는 간섭하는 총리가 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내가 관여하게 될 두 가지 상황이 있습니다.

하나는 당신이 나에게 와서 내 참여를 요청하는 경우입니다.
둘째, 귀하의 포트폴리오 외에 정부 전체에 의미가 있다고 생각되는 포트폴리오에서 문제가 발생하면 내가 관여할 것입니다.”

호크는 그들이 내각에 제출한 모든 문서를 읽었지만 Paul Keating, Susan Ryan, Gareth Evans 및 Neal Blewett과 같은 재능을 가진 장관을 세세하게 관리하지 않으려고 노력했습니다.

뉴스더보기

호크 정부의 업적은 호주를 재편성했습니다. 메디케어는 정부가 출범한 지 1년도 채 되지 않아 운영되고 있었습니다.
과세 기반이 확대되어 개인 소득세율을 낮추면서도 예산 흑자를 낼 수 있게 되었습니다.
관세가 인하되어 저소득 가정이 의복과 신발을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1990년에 Hawk 정부는 호주의 온실 가스 배출량을 줄이기 위한 목표를 설정했습니다. 정부는 노동당의 가치를 배반한 혐의로 기소되었습니다(1989년에만 Hawke-Keating “하이재킹”을 비난한 세 권의 책이 출판되었습니다). 그러나 Bramston이 지적했듯이 평등과 기회에 대한 그들의 헌신은 순수한 노동이었습니다.

국제적으로, Hawke는 이념적 경계를 넘어 효과적인 업무 관계를 형성했습니다. 그는 무역에서 중국의 공산주의 지도부와 협력하여 1985년에만 호주의 중국 수출이 70% 증가했습니다. 그는 로널드 레이건 미국 대통령과 협력하여 ANZUS 동맹을 강화했습니다. Gareth Evans의 지도 하에 호주는 캄보디아에서 평화 협정을 중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