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네 젤위거 초현실적 TV

르네 젤위거

르네 젤위거 ‘초현실적이고 무서운’ TV 변신 인사이드 에볼루션카지노 추천

전기 영화 Judy에서 그녀의 놀라운 전환 이후, 르네 젤위거 흉내 기술을 미세 조정했음이 분명합니다.
새로운 범죄 드라마인 The Thing About Pam에서의 그녀의 연기에 대해 프로듀서 Jenny Klei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육체적인 화신이 아니라 Pam이 말하는 방식, 그녀의 버릇, 손으로 말하는 방식이었습니다. 전체 패키지였습니다.”

베티 간호사(Nurse Betty), 브리짓 존스의 일기(Bridget Jones’s Diary)(및 후속편 2편),
미스 포터(Miss Potter)에서 주연으로 가장 잘 알려진 53세 여배우의 경우 변신은 더 복잡합니다.
제복을 입은 채 거울을 바라보며 젤위거는 자신에게조차 뒤를 돌아보는 것이 즉각적으로 명확하지 않다고 말한다.

르네 젤위거 “둘 다이며, 나 자신에 대해 볼 수 있는 작은 부분은 우리가 그날 뭔가를 제대로 하지 못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라고 말합니다.

“그래서 내가 인식할 수 있는지 여부보다 정확성의 척도입니다.
몰입하면 경험, 현실을 초월하여 의도한 이야기를 하기가 훨씬 쉬워집니다. 그래서, 나는 그것을 사랑합니다.”

그녀의 마지막 영화인 Judy에서 그녀는 자신을 아이콘 Judy Garland로 변신시켜 큰 찬사를 받았습니다.

“이런 정보를 다 수집하는 거 맞죠? 삶의 이야기와 이미지, 일화와 영상, 그리고 어쩌면 애정과 습관에서, 당신은 그 안에 살고 있습니다.” 라고 르네 젤위거 말합니다. “당신은 그들로 둘러싸여 있고, 원한다면 이런 종류의 개성 안에 살고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언제든지 그런 것들로부터 채굴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말하려는 이야기의 특정 부분을 말할 때 그 순간에 도달하고 싶은 이해, 친숙함 또는 공감의 수준이 있습니다.”라고 Zellweger는 덧붙입니다. “그 순간의 그 사람의 경험을 이해하는 것이 기쁨입니다.

그게 배우로서의 포상이기 때문에 목표다.”

새로운 범죄 드라마 The Thing About Pam에서 르네 젤위거 2011년 Betsy Faria 살해에 연루된 미국인 생명 보험 관리자 Pam Hupp을 연기합니다. 이 시리즈는 또한 Katy Mixon이 살인 피해자 Betsy Faria로, Glenn Fleshler가 Betsy의 남편 Russ Faria로, Josh Duhamel이 Russ의 변호사인 Joel Schwartz로 출연합니다.

이 프로젝트는 영화에서 텔레비전으로의 전환에 크게 저항한 것으로 보이는 Zellweger에게는 드문 일입니다. 2019년 Netflix 시리즈 What/If를 제외하고 르네 젤위거 마지막 실질적인 TV 크레딧은 1993년 Murder in the Heartland입니다. 그녀는 대신 거의 독점적으로 영화, 특히 Bridget Jones 영화와 최근에는 Here and Now, Whole Truth and Judy에서 일했습니다.

뉴스정보

“나는 [내가] 천천히 TV에 나오는 것에 대해 전에는 생각해본 적이 없다”고 그녀는 말한다. “그냥 상황인 것 같은데, 일부러 안 바빴다가 나중에 정말 바빴던 것 같아요. 그리고 그것뿐이라고 생각하지만 [매체를 불문하고] 좋은 것이 좋다. 90년대에 있었던 환상적인 텔레비전 프로그램을 생각해 보십시오. 그 중 하나라도 내 길을 갔다면 다른 결정이 되었을 것입니다. 모르겠어요.”

Zellweger에게 중요한 핵심 스레드 중 하나는 공개 기록과 소스 자료, Dateline TV 보고서 시리즈 및 Dateline의 Keith Morrison이 제작한 오리지널 팟캐스트인 The Thing About Pam에 대한 프로젝트의 충실도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