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리스 존슨 영국 총리, 보고서가 임박하자

보리스 존슨 영국 총리, 보고서가 임박하자 봉쇄당에 대한 사임 거부

보리스 존슨

토토사이트 추천 Boris Johnson의 직원이 보유한 불법 파티 혐의에 대한 보고서가 이번 주에 발표될 예정입니다.

보리스 존슨 영국 총리는 봉쇄당에 참석했다는 이유로 사임을 요구하는 야당의 요구는 거부했지만, 의회가 고의로 자신에게 오도한 경우 장관이

일자리를 잃어야 한다는 규정은 받아들였다.

30년 이상 동안 가장 많은 보수당 다수당을 차지한 존슨 총리는 폐쇄 기간 동안 술에 취한 다우닝 스트리트 파티가 여러 번 있었다는

주장에 대한 공식 조사를 발표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그는 의회에 어떤 규칙도 위반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보리스 존슨

특히 경찰이 자체 조사에 착수했기 때문에 내각부 관리인 수 그레이의 조사 결과가 언제 발표될지는 즉각 알려지지 않았다.

야당인 노동당 SirKeir Starmer 당수는 의회를 고의로 잘못 인도한 장관들이 사임을 제안해야 한다는 장관법이 그에게 적용되었는지

묻자 존슨은 “물론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More news

키어 경은 의회에 “그가 의회를 오도했다면 사임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제 사퇴하시겠습니까?”

“아니요.” 존슨이 대답했다.

그는 혐의 당사자에 대한 조사에 대해 말할 수 없다고 말했다.

존슨 총리는 자신의 정부가 경제 성장을 주도하고 우크라이나 위기에 대한 서방의 대응을 주도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총리는 파티에 대해 다양한 설명을 했습니다. 첫째, 그는 규칙이 위반되지 않았다고 말했지만 그런 모임의 명백한 위선에 대해 영국 국민에게 사과했습니다.

그는 2020년 5월 20일에 열린 “술을 가져오라”는 폐쇄 모임이 부적절하다고 경고를 받았다는 주장을 부인했습니다.

ITV는 월요일 존슨 총리와 그의 아내 캐리가 실내 모임이 금지된 2020년 6월 다우닝 스트리트의 캐비닛룸에서 그의 생일을 맞아 최대 30명으로 구성된 깜짝 파티에 참석했다고 보도했다.

보고에 관하여
화요일 영국 경찰은 다우닝가의 봉쇄 사건에 대한 자체 조사를 시작했다고 밝혔고 존슨에 대한 압력을 높였습니다.

그의 동료 중 일부는 이미 그에게 사임을 요구했지만 리더십 도전을 촉발하기 위해 의회의 359명의 보수당 의원 중 54명이 당의 1922년 위원회 위원장에게 불신임 서한을 보내야 합니다.

제출된 편지의 수는 임계값 54에 도달할 때까지 비밀로 유지됩니다.

존슨 총리가 실각할 경우 차기 총리가 될 가능성이 있는 영국 외무장관 리즈 트러스(Liz Truss)는 다우닝 스트리트에 아직 그레이 보고서의 결과가 나오지 않았지만 곧 나올 것이라고 말했다.

일반 사람들은 죽어가는 친척들에게 직접 작별 인사를 하는 것조차 금지된 반면 존슨과 그의 직원들이 영국의 심장부에서 파티를 열었다는 주장에 대해 트러스는 일부 보고서가 우려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