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 9차 미사일 시험발사

북한 9차 조치는 미국과의 핵 협상이 장기간 동결된 가운데 나온 것입니다.

이웃 군에 따르면 북한은 토요일 탄도 미사일을 바다로 발사하여 미국과의 핵 협상이 장기간 동결된 가운데 올해 북한의 연속적인 무기 실험을 연장했습니다.

합동참모본부는 북한의 수도 인근 일대에서 발사된 미사일이 최대 고도 560㎞로 동쪽으로 약 270㎞를 비행한 뒤 한반도와
일본 사이 해역에 착륙했다고 밝혔다. 미국과 한국 정보당국이 이번 발사를 면밀히 분석하고 있다고 전했다.

에볼루션카지노 주소

북한은 2022년 9차 무기 시험발사를 통해 군사력 확대를 위해 외교를 계속 중단하고 바이든 행정부에 양보를 요구했다.

비행 세부 사항은 일본군의 초기 평가와 대략 일치했으며 일요일에 북한이 평양 인근 순안 지역에서 수행한 이전 발사와 유사했습니다.

북한 국영 매체는 지난주 발사가 개발 중인 첩보위성에 설치할 카메라 시스템을 시험하기 위한 것이라고 전했다.

북한 9차 미사일

기시 노부오 일본 방위상은 최신 미사일이 일본의 배타적 경제수역(EEZ) 밖에 떨어졌을 가능성이 있으며 선박에 대한 피해에 대한 즉각적인 보고는 없다고 말했다.

미 인도태평양사령부는 이번 발사가 미군 요원이나 영토, 동맹국에 즉각적인 위협이 되지 않는다고 밝혔다. 미국은 북한이 더 이상의
불안정한 행동을 자제할 것을 촉구하고 발사에 대해 한국, 일본, 기타 지역 동맹국 및 파트너 국가들과 긴밀히 협의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기자들에게 “이것은 절대 용납할 수 없는 일”이라고 말했다. 북한 9차

서훈 국가안보실장이 주재한 긴급 국가안전보장회의(NSC) 회의에서 회원국들이 유엔 안보리 결의를 위반한 북한의 발사 지속을 규탄했습니다.

당국자들은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으로 인한 국제적 위기와 한국의 대선을 앞두고 긴장을 고조시키는 행동을 자제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청와대는 또한 북한의 위협에 대처하고 북한의 핵과 미사일 시설을 더욱 면밀히 감시하기 위해 미국과의 보다 강력한 협력을 약속했다고 청와대가 밝혔습니다.

해외 기사 보기

발사에 대응하기 위해 사관학교 졸업식 참석을 취소한 기시 씨는 “미사일은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에 국제사회가 대응하고
있는 동시에 베이징 장애인 올림픽이 한창인 가운데 발사됐다”고 말했다.

이번 발사는 다음 주 수요일 대통령 선거를 앞두고 사전투표를 하기 위해 토요일 아침 한국 사람들이 투표소에 긴 줄을 서서 기다리면서 이뤄졌습니다.

이번 투표는 한국이 호전적인 북한과의 교전을 계속 이어가야 하는지 아니면 핵 위협을 견제하기 위해 더 강경한 입장을 취해야
하는지에 대해 두 주요 후보가 충돌한 몇 달 간의 격렬한 선거 운동 이후 나온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