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 기록

서브

가장 빠른 서브 유혹
높은 순위의 선수인 Katlin은 공을 잘 다루는 서버였습니다.
하지만 프로투어에 대한 꿈을 안고 18년을 보내면서 그녀는 더 빨리 서브를 치고 싶은 것뿐만 아니라
역사상 가장 빨리 서브를 치고 싶다는 욕망에 사로잡혔습니다.

가장 빠른 서브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는 유혹은 게임이 시작된 이후로 항상 플레이어를 매료시켜 왔습니다.
문제는 평균 키와 몸무게를 가진 Katlin이 자신이 가장 빠른 서브를 칠 만큼 키가 크지 않다고 믿었다는 것입니다.

동행파워볼협회

빅 서브를 치는 것은 신체적 특성과 완전히 관련이 없습니다.
스피드-레코드 타입의 서브를 하기 위해서는 엄청난 라켓 스피드로 자유분방한 스윙을 할 수 있어야 한다.

서브 대한 플레이어의 멘탈적 접근 방식은 이러한 방식으로 스윙할 수 있는지 여부와 관련이 있습니다.

서브에서 이런 방식으로 라켓을 휘두를 수 있는 선수는 독특한 개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일상 생활의 제약에 얽매이지 않는 매우 자연스러운 사람들입니다.
그들은 현재 시제에서 자유롭게 흐르며 일반적으로 판단하지 않습니다.
이 플레이어는 일반적으로 두 자릿수 승자와 에이스가 균형을 이루는 많은 양의 강제 오류가 있는 공격적이고
두려움 없는 스타일의 게임을 합니다.

ATP 또는 WTA 투어의 상위 5개 서버의 집을 역사 전체에 걸쳐 주어진 시간에 방문한다면
아마도 그들의 옷장과 서랍에 어떤 종류의 깔끔함이나 정리도 부족하고
의자가 깔끔하게 자리 잡고 있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테이블 아래에 그리고 부엌에는 온통 접시가 놓여 있었다. 즉, 그들은 걱정하지 않는 삶을 살고 있습니다.

이코노미 뉴스

이 선수들은 더 우뇌 지향적이고 스윙 감각만큼 스트로크 역학에 관심이 없습니다. 그들은 공을 향해 스윙하는 것이 아니라 공을 통해 스윙할 수 있는 go-for-it 사고 방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통제를 기꺼이 포기하고 그들의 스트로크 역학이 순수한 라켓 속도로 변환되는 스윙에서 자유를 얻기에 완벽하지 않을 수도 있다는 위험을 감수합니다. 통제하고 완벽주의적인 유형의 테니스 선수들은 할 수 없는 일이다.

완벽주의자와 컨트롤 플레이어는 슛을 놓치는 것을 너무 염려하여 서브 역학이 이러한 두려움에 크게 영향을 받습니다. 롤러코스터를 탈 것인지 아니면 마차를 타고 센트럴 파크를 통과할 것인지 이 플레이어들에게 물어보십시오. 그러면 대부분은 마차를 탈 것입니다. 큰 서버에게 같은 질문을 하면 그들은 매번 롤러코스터를 탈 것입니다.

당신의 신체적 특성과 스윙 역학은 확실히 강력한 서브를 만드는 데 중요한 부분이지만 정신적 접근 방식도 중요합니다. 마음을 비우면 새로운 속도 기록을 세울 만큼 서브 스윙을 자유롭게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잡고 찢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