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시한 사진을 브래지어로 공유

이미 섹시한 새 여자친구가 카일리 제너와 반복적으로 비교되는 스콧 디식(SCOTT Disick)이 누나 켄달(Kendall)의 섹시한 사진을 찍어 비난을 받고 있다.

섹시한

Kourtney Kardashian 의 전 애인 은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Kendall이 스포츠 브래지어와 스타킹만 입고 소파에 누워 매혹적인 포즈를 취하는 사진을 공유했습니다 .

26세의 이 선수는 머리를 위로 들고 다리를 꼬고 있는 동안 스콧이 떨어져 나갑니다.

스콧(38)은 사진에 “사진 촬영 4는 이유가 없다”고 설명했다.

그러나 모두가 사진 세션에 만족한 것은 아닙니다.

한 인스타그래머는 사진을 공유하며 “기분 이상하다”고 말했다.

Reddit 에서 더 많은 팬이 사진에 대해 반대와 찬성 모두에 무게를 싣습니다.

한 누리꾼은 “누나의 전 남자친구 집에서 수영복을 입고 포즈를 취하는 걸까? 아니 정상적이지 않다”고 말했고, 다른 한 누리꾼은 “왜 이게 Hulu 쇼에 나올 것 같은 느낌이 들까?”라고 말했다.

그러나 다른 사람들은 그 장면에서 아무런 문제도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솔직히요? 그들은 모두 함께 해변에서 휴가를 다녀왔습니다.”라고 한 사람이 말했습니다. “이것은 그들의 수영복보다 더 옷을 많이 입었습니다. 그리고 그는 그녀가 11살 때부터 그녀를 알고 있습니다. 나는 수영복을 입은 형제들에게 눈도 깜박이지 않습니다.”

또 다른 사람은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Kendall이 Scott과 어울리는 이유가 궁금하지만 수영복을 입고 있지는 않습니다.

섹시한 카일리 닮은꼴

“Scott은 세 명의 조카딸의 아버지이며 오랫동안 그를 알고 지냈습니다.”

그러나 Scott 과 Kendall 은 그녀가 19세였을 때 과거에 단순한 친구 이상이라는 비난을 받았습니다.

2015년 4월, 한 잡지는 “How Scott이 나를 유혹한 방법!”이라는 제목의 기사를 실었습니다.

이 소문은 Kendall이 Kardashians의 10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특별 행사에서 2017년에 잠자게 하기 전까지 2년 이상 돌았습니다.

“그런게 세상에 존재하는 줄도 몰랐어!” Kendall은 호스트 Ryan Seacrest에게 웃으며 말했습니다. “확실히 거짓이지만.”

Scott은 Kar-Jenner 가족에게 무언가를 가지고 있는 것 같으며, 가장 최근에는 Kylie와 닮은 Holly Scarfone 과 가까워졌습니다 .

은꼴

Too Hot To Handle 참가자는  두 사람이 여러 차례 함께 발견된 후 Scott과 데이트한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

이달 초, 두 사람은 인기 있는 Boum Boum 클럽에 들어가기 전에 파리의 나이트클럽 밖에서 사진을 찍었습니다.

스캇  은 올블랙 티셔츠와 보머 재킷, 헐렁한 팬츠, 스니커즈로 구성된 앙상블을, 홀리는 블랙 미디 드레스로 배색을 유지했다 . 

TV 스타들이  마지막으로 함께 본  것은 2월 말이었고, 노부는  말리부 에 남겨졌다  .

기사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