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 비용으로 기업 10곳 중 4곳 축소

에너지 비용으로

오피사이트 에너지 비용으로 기업 10곳 중 4곳 축소
마이크로칩 부족
따라서 좋은 소식은 공급망 차단이 약간 완화되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주로 마이크로칩의 세계적인 부족으로 인해 몇 달 동안 생산량이 적었지만 또한 전기 미래를

위한 새로운 모델로의 전환을 진행하면서 오늘 아침에 모터 제조 및 무역 협회

(Society of Motor Manufacturers and Traders)가 보낸 메시지입니다.

영국의 상반기 자동차 생산량은 작년에 비해 19%, 2019년에는 33% 감소했습니다.

그러나 6월은 생산량을 증가시킨 두 번째 달이었고 공급망으로서 생산량이 1년 내내 증가할 전망이 있습니다. 2022년 하반기 완화.
나는 또한 자재 가격이 치솟았지만 적어도 공급은 통과하고 있는 건설에 대해서도 듣습니다.

이번 달에 Grangemouth와 Rotterdam 및 Greenock과 중국을 직접 연결하는 두

개의 새로운 컨테이너 노선이 발표된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오늘 아침 Diageo의 1년 전체 결과).

기술 부족
공급망 중단의 완화는 Allander Institute의 Fraser가 법률 회사 Addleshaw Goddard와 함께 수행한 분기별 모니터링을 통해서도 나타나고 있습니다.
분명히, 이러한 공급 차단은 완화되고 있습니다. 해결되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이제 4% 포인트 감소한 절반 미만의 기업에 영향을 미치며 가장 큰 개선은 운송 및 저장 부문입니다.

에너지 비용으로

그러나 그들은 설문 조사에 응답하는 기업이 향후 1년 동안의 전망에 대해 부정적인 것보다 긍정적이 되도록 돕습니다.
이 설문 조사 결과에 대해 안심할 수 있는 것은 별로 없습니다. 다른 주요 관심사는 계속해서 에너지 비용과 직원의 가용성입니다.

공석이 있는 회사 중 86%는 채우기가 어렵다고 말합니다. 기술이나 경험의 부족도 문제지만 임금 수준도 마찬가지입니다.

또한 설문조사에 응한 기업의 40%가 에너지 가격 상승으로 인해 올해 사업을 축소할 것으로 예상했는데, 이는 올해 1분기의 33%에서 증가한 수치입니다.

우리가 보고 있는 것처럼 보이는 것은 경제가 생산 능력보다 훨씬 낮은 상태에서 팬데믹 이전의 생산으로 돌아가려고 하는 것입니다. 가장 최근의 스코틀랜드 정부의 5월 생산량 데이터에서 볼 수 있는 폐쇄 이후 반등은 여전히 ​​존재하며, 4월의 감소세를 되돌립니다. 그러나 더 오랜 기간에 걸쳐 전 세계적으로 추진력이 바닥나고 있습니다.

그 부족함은 접객업 및 소매업에서 쉽게 볼 수 있습니다. 매장에서는 예전처럼 며칠 동안 직원을 열 수 없습니다. 그 중 많은 부분이 유럽의 노동력 풀에 대한 브렉시트(Brexit) 차단으로 인해 크게 악화된 채용 어려움과 관련이 있습니다.
예산 책임 사무소(Office for Budget Responsibility)가 영국이 브렉시트로 인해 추세 성장률보다 4% 낮은 수준으로 운영될 것이라고 말했을 때, 이것이 예측이 대로에서 현실로 해석되는 방식입니다.

가스 파이프라인
그러나 10개 기업 중 4개 기업이 연료비로 인해 감원을 하게 되면 생산성 저하, 소득 감소, 일자리 감소로 이어집니다.More News
기업은 국내 고객에게 적용되는 가격 상한제에 의해 증가하는 연료비로부터 보호받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비용은 가계 예산도 따라잡고 있으며, 연간 평균 가구 이중 연료 요금을 1월부터 £3,800로 인상하는 도매 가격의 최신 예측은 유럽 연합에 대한 러시아의 가스 공급에 대한 긴장 고조를 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