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속 팟캐스트 주제인 Adnan Syed는

연속 팟캐스트 주제인 Adnan Syed는 판사가 살인 유죄 판결을 철회한 후 감옥에서 석방되었습니다.

월요일 볼티모어 판사는 Adnan Syed에 대한 살인 유죄 판결을 취소했습니다.

강남 오피 전 여자친구의 죽음으로 감옥에서 23년 이상을 보낸 히트 팟캐스트 “시리얼”의 주제.

연속 팟캐스트

볼티모어시 순회 판사 Melissa Phinn은 Syed를 석방하도록 명령했으며 검찰은 Syed를 다시 재판할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연속 팟캐스트

이 결정은 검찰이 지난 수요일 유죄 판결을 취소해 달라는 신청서를 제출한 후 나온 것입니다.

1999년 17세 이해민을 살해한 사건에 두 명의 다른 용의자들이 책임이 있을 수 있다는 증거가 있다고 주장했다.

2000년 2월 Syed는 1급 살인, 납치, 강도 및 거짓 투옥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았고 30년 이상의 무기징역을 선고받았습니다.

1999년 1월 13일 Lee가 실종되기 전에 그녀와 Syed는 볼티모어 카운티의 Woodlawn 고등학교에서 학생이었습니다.

메릴랜드. Lee의 시신은 그녀가 볼티모어의 공원에서 사라진 지 몇 주 만에 묻힌 채로 발견되었으며 나중에 부검 결과 그녀가 손으로 목을 졸라 사망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그의 유죄 판결이 뒤집힌 직후 Syed는 가택 구금 상태에서 석방되었습니다. 그는 법정을 나와 아무 말도 하지 않은 채 차에 올라타 환호성을 질렀다.

이씨 가족은 검찰이 충분한 통지를 하지 않았다는 이유로 판사에게 월요일 심리 연기를 요청했다. Pinn은 Lee의 동생 Young Lee가 원격으로 청문회에 참여할 수 있도록 30분의 휴식 시간을 요청했습니다.

CBS 볼티모어에 따르면 이씨의 동생은 청문회에서 줌을 통해 말했고, 공동 동의에 의해 사이드의 형을 취소하기 위해 “눈이 멀었다”고 증언했다.

CBS 볼티모어에 따르면 Young Lee는 “이것은 나에게 팟캐스트가 아닙니다. 이것은 실제 삶입니다. 20년 이상 동안 끝나지 않는 악몽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20년 넘게 이 일을 해왔습니다. 끝났다고 생각하면 항상 다시 돌아옵니다.”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이해민 가족의 변호인은 누가 이씨를 죽인 것인지 필사적으로 알고 있지만 월요일 청문회에 대해 합당한 통보를 받지 못한 것에 “실망스럽다”고 말했다.more news

“볼티모어시 검찰청은 20년 이상 동안 이해민 가족에게 그들의 사랑하는 딸과 여동생이 Adnan Syed에 의해 살해당했다고 말했습니다.”

Lee의 가족 변호사인 Steven J. Kelly는 성명에서 말했습니다. “일주일 전 처음으로 가족에게

분명히 아직 진행 중인 1년 간의 조사를 통해 주정부는 새로운 사실을 밝혀냈고 Syed 씨의 유죄 판결을 무효화하기 위한 신청서를 제출할 것입니다.”

켈리는 “20년 넘게 이해민을 죽인 사람에 대한 진실을 가족보다 더 알고 싶어한 사람은 없었다”고 덧붙였다.

이어 “이씨 가족은 오늘 청문회가 너무 빨리 진행된 점과 재판 과정에서 의미 있는 발언을 할 수 있는 합리적인 통지가 거부된 점에 대해 깊은 유감을 표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