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민 가족 부양하기 위해 아동 복지를 재건하는 방법

원주민 가족 Cowesses First Nation 문화, 지역사회를 새로운 가족복지의 중심에 두다

Cowessess First Nation의 회원들은 캐나다의 위탁 양육 시스템으로 인해 원주민 아이들에게 가해진 피해를 치유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아이들을 자신의 문화와 지역 사회에 연결하기 위해 “가정의 불”을 계속 태우도록 하는 아이디어에 뿌리를 둔 자체 아동 복지 프로그램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가정 화재]가 반드시 모든 아이들을 집으로 데려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지만, 그것은 … 그 문화, 땅을 느끼고, 당신이 누구이고 어디에서 왔는지 기억하는 것에서 시작됩니다.”라고 Nicole Cook이 말했습니다.

먹튀사이트

서스캐처원 보호구역에서 Cowessess가 운영하는 새로운 아동 및 가족 서비스 기관인 Chief Red Bear Children’s Lodge.

이 커뮤니티는 작년에 전문가들이 이전 Marieval Residential School 부지에서 751개의 표시되지 않은 무덤으로 추정되는 것을 발견한 후 주목을 받았습니다. 2019년 6월에 통과된 연방 법률인 Bill C-92를 처음으로 사용하여 아동 복지에 대한 관할권을 First Nations에 다시 부여합니다.

그 다음에는 Sixties Scoop으로, 그 이후로는 아동 및 가족 서비스 및 위탁 양육을 통해 원주민 어린이와 가족에게 악명 높은 해를 끼쳤다고 비평가들이 말하는 시스템을 변경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원주민 가족 부양

원주민 아동은 캐나다 아동 인구의 7.7%에 불과하지만, 캐나다 통계청 데이터에 따르면 위탁 양육 아동의 52.2%가 원주민입니다.

1월에 연방 정부는 예비금에 대한 아동 복지를 개혁하고 피해를 입은 사람들을 보상하기 위해 400억 달러를 지출하기로 합의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협정과 Bill C-92 사이에서 옹호자들은 이제 아동 복지를 수리하거나 재건할 수 있는 더 많은 도구를 갖게 되었습니다.

Cook은 Cowesses의 회원이지만 그녀의 커뮤니티나 Cree 문화에서 자라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집에 돌아와 어른이 되어 땅에 다시 연결했을 때 자신의 “가정 화재”의 접지 효과를 발견했습니다.

Cowessess는 처음에는 기숙 학교로, 원주민 가족

그녀는 “우리 할머니가 살았던 땅을 걸을 수 있었을 때 그 땅이 내게 큰 영향을 미쳤다”고 말했다. “그리고 그것이 우리가 [우리의 작업]을 구축해야 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Cook은 Cowesses 어린이와 그 가족을 위한 새로운 시스템을 만들기 위해 처음부터 시작하는 간호사 및 유아 교육자 팀의 일원입니다.

이 팀에는 First Nation 및 Métis 조직에서 아동 및 가족 서비스 분야에서 30년 이상 일한 후 2020년에 Chief Red Bear Lodge의 CEO가 된 Eva Coles가 포함됩니다.

국내 기사 보기

그녀는 연방 정부에서 Cowesss로 관할권을 이전함으로써 First Nation에 예를 들어 한 지방이 가질 수 있는 것과 동일한 권한을 부여한다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Cowesses가 이것을 할 수 있는 고유한 권리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이제 모든 것을 이전하고 있습니다. … 항상 우리 것이었습니다.”

그들은 단지 아동 복지 시스템이 아닌 가족 보호 시스템을 만들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작동하는 것 같습니다.

“[비록] 우리는 아직 1주년이 되지 않았지만 현재로서는 Cowesses 보호 구역에서 돌보는 아이들이 없습니다.”라고 Coles가 말했습니다. “제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