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 주도의 윔블던 규칙 – Henman

정부 주도가 내세운 규칙은?

정부 주도

토너먼트를 조직하는 All England Club의 위원회 위원인 Tim Henman에 따르면 윔블던에서 노박 조코비치의 바는 없을 것 같습니다.

헨먼은 BBC 라디오 4와의 인터뷰에서 조코비치가 6월에 열린 올해 윔블던에서 뛰는 데 문제가 있을 것이라고
예상했는지 묻는 질문에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현재 영국에 진출하기 위해 챔피언십이 이 단계에서 따를 지침입니다.

“지금 이 순간 정부 주도로 진행될 것입니다.”

현행 규정에 따르면 영국을 방문하는 방문객은 도착 전후에 검사를 받고 소재 양식을 작성해야 하지만 검역이나 예방 접종을 받을 필요는 없습니다.

조코비치는 BBC와의 인터뷰에서 토너먼트에서 모든 선수가 예방 접종을 받아야 한다고 주장하면 윔블던 경기에 출전하지 않겠다고 말했습니다.

“그의 우려를 이해합니다. 백신 접종 여부는 절대적으로 그의 특권임을 다시 한 번 말씀드립니다. 전직 선수이자 테니스
팬인 저는 아마도 그 인터뷰에서 듣고 싶었던 것은 아니었지만 아마도 예상했던 것입니다. 본인이 자유롭게 시인한 것처럼
예방접종을 받지 않고 여행을 하고 놀 수 있는 곳이 엄격하게 제한될 예정이다.

정부

“그는 그랜드 슬램에 참가할 기회를 박탈함으로써 역사상 가장 위대한 남성 선수가 될 기회를 확실히 위태롭게 하고 있으며 이것이 그에게 최선이라는 그의 용기, 확신, 믿음을 잘 말해줍니다.

그들의 규칙?

“당신은 그의 의견을 좌우할 것이 거의 없다고 생각했을 것입니다.” 지난 달 거의 2주 동안 세계는 Novak Djokovic과 호주 당국의 전투가 펼쳐지는 드라마에 사로잡혔습니다.

미리 알림이 필요한 경우 다음과 같이 사가가 어떻게 진행되었는지에 대한 간략한 복습이 있습니다.

2021년 12월 16일: 조코비치가 베오그라드에서 열린 패널 토론과 그를 기리는 우표 공개 행사에 참석합니다. 그는 같은
날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지만 다음 날까지 통보를 받지 못했다고 주장한다.
12월 17일: 조코비치는 어린이들에게 상을 수여하기 위해 베오그라드에서 열린 테니스 행사에 참석합니다. 이 사건
이후에 조코비치는 자신의 PCR 검사가 양성이라는 통지를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12월 18일: 베오그라드의 테니스 센터에서 조코비치가 프랑스 신문 L’Equipe와 인터뷰를 합니다. 그는 기자들에게 자신이
코로나19에 걸렸다고 말하지 않는다. 조코비치는 다른 모든 행사를 취소하고 필요한 기간 동안 격리했다고 말했습니다.
2022년 1월 4일: 몇 달 간의 추측 끝에 세계 1위인 그가 호주의 백신 의무 면제를 받았다고 발표했습니다.
1월 5일: 세르비아인이 호주에 도착하여 멜번 공항에서 국경 수비대 장교들에 의해 구금되어 10시간 동안 억류되었습니다.
공무원이 이전의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이 면제 대상이 아니라고 판단하여 이민 시설로 이송된 후 그의 비자가 취소되었습니다.
1월 10일: 항소 청문회에서 조코비치의 추방 명령이 파기되었지만 호주 정부는 여전히 그를 추방하기 위해 장관의
권한을 사용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