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인을 죽인

중국인을 죽인 카라치 공격으로 충격을 받은 중국과 파키스탄, 군사 및 안보 관계 강화

파키스탄 육군참모총장 카마르 자베드 바즈와 중앙군사위원회 부주석인 중국 장유샤(張吉夫) 장군이 10일 만났다.

사진: Anjum Naveed alt=파키스탄 육군참모총장 Qamar Javed Bajwa가 일요일 중앙군사위 부주석인 중국의 장유샤 장군을 만났다. 사진:

중국인을 죽인

이에 대해 파키스탄 육군 최고위 장교인 바즈와(Bajwa)는 장에게 “중국과의 우호는 깨지지 않고 굳건하다”고 말했다.

파워볼사이트 전 세계의 가장 큰 주제와 트렌드에 대한 질문이 있습니까? 수상 경력에 빛나는 팀이 제공하는 설명, FAQ, 분석 및 인포그래픽이 포함된 선별된 콘텐츠의 새로운 플랫폼인 SCMP 지식으로 답을 얻으십시오.

파키스탄은 또한 “다양한 안보 문제에 대처하고 양국의 공동 이익을 수호하며 지역 평화에 기여하기 위한”

노력 중 중국과의 대테러 협력을 개선하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파키스탄군은 양측이 대테러 훈련, 기술 및 협력을 강화하기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파키스탄은 공산당의 의사결정 기구인 25인의 정치국에 소속된 장(Zhang)이 정기적으로 국방장관을 받는 몇 안 되는 국가 중 하나입니다.

중국군은 일반적으로 장보다 낮은 직급의 웨이펑허(Wei Fenghe) 국방부장에게 외국 장성들을 만나는 일을 맡기고 샹그릴라 대화를 위해 싱가포르로 여행을 떠났다.

중국인을 죽인

Wei는 대화에서 Lloyd Austin 미국 국방장관을 포함하여 소수의 국방부 장관들과 회의를 가졌다.

Zhang과 Bajwa는 모두 4월에 Karachi University의 Confucius Institute 근처에서 3명의 중국인을 살해한 자살 공격을 비난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중국 국방부에 따르면 두 고위 군 장교는 “중국과 파키스탄의 우정을 훼손하려는 어떤 시도도 성공하지 못할 것”이라고 말했다.

중국과 파키스탄의 고위 장교들이 카라치 공격에 대해 공동 입장을 취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공격의 책임은 중국의 기반 시설 투자를 목표로 삼아 베이징을 뒤흔들고 있는 분리주의 반군 단체인 발로흐 해방군(Baloch Liberation Army)이 주장했습니다.

카라치 공격 이후 중국은 파키스탄에 자국 내 중국인의 보안을 강화할 것을 거듭 촉구하고 테러리즘에 대응하기 위한 공동 노력을

더욱 강화할 것을 촉구했습니다.more news

앞서 파키스탄 신문 Dawn은 이슬라마바드 경찰이 베이징의 우려를 해결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외국인,

특히 중국인의 보안 조치를 감사하기 위해 외국 보안 조직을 설치했다고 보도했습니다.

파워볼 추천 인도-태평양 지역에서 중국과 미국의 대립이 격화되면서 중국이 서방 국경을 더욱 안정시키기 위한

노력을 더욱 강화할 것이라는 관측이 나왔다. 베이징은 서부 국경을 더욱 안정화하기 위한 노력을 강화할 것입니다.

중국과 파키스탄의 관계는 두 정부의 최우선 과제 중 하나였으며, 두 정부의 지도자들은 종종 그들을 “철의 형제”라고 칭송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