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사스 하원 주 전체에 낙태법 확대

텍사스 하원, 주 전체에 낙태법 확대 법안 ‘작업 중’

텍사스의 한 의원은 연방 차원에서 낙태를 금지하는 법안을 하원에 제출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Jodey Arrington 의원(R-Texas)은 임신 6주에 낙태를 금지하고 주에서 낙태에 대한 접근을 크게 제한하는 텍사스 법을 본보기로 삼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텍사스 하원

안전사이트 추천 Arrington은 목요일 기자 회견에서 “지금 작업 중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텍사스의 법]이 그 나라의 법을 원하고 그것이 나에게 이상적이라고 생각합니다.”

대법원은 지난달 낙태에 대한 헌법상의 권리를 파기하고 임신 15주 이후의 낙태를 금지하는 미시시피 주법을 지지했습니다. Roe v. Wade 이후에 발효될 “유발법”(낙태 금지)이 있는 12개 이상의 주에서 사람들은 이제 낙태에 대한 접근이 제한되거나 아예 불가능하게 되었습니다.

공화당이 11월에 하원과 상원을 탈환하려고 하는 가운데 일부에서는 법원의 판결로 각 주에서 자체 낙태법을 제정할 수 있게 됨에 따라 50개 주 전체에서 낙태를 금지하는 것이 우선 순위 목록에 포함될 것이라고 제안하고 있습니다.

Arrington은 “나는 또한 연방 차원에서 입법부를 통과하는 법률이 있을 때까지 대법원의 결정을 이해하고 존중하며 지지합니다. 그런 다음 우리는 이를 주에 위임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워싱턴에서 오르기에는 더 가파른 언덕이지만 그것이 우리가 지금 등반을 시작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라고 Arrington은 계속했습니다.

텍사스 하원 주 전체에 낙태법 확대

공화당이 11월에 의회를 장악하더라도 낙태 금지에 대해 상원에서 60표를 얻지 못할 것이며 바이든 대통령이 서명하지 않을 것이 거의 보장됩니다.

하원의 다수당인 Steve Scalise(R-La.)는 지난 5월 공화당이 낙태 생존자 보호법을 추진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중간 기간 이후의 대다수.

Kaiser Family Foundation에 따르면 태아가 자궁 밖에서 생존할 수 있는 임신 21주 이후의 낙태는 미국 전체 낙태의 1%에 불과합니다.

공화당이 추진할 다른 법안에는 “임신 시점부터” 권리를 인정하는 임신 중 생명법(Life at Conception Act)과 태아가 심장 활동이 있는 것으로 입증된 후 낙태를 금지하는 심장 박동 보호법(Heartbeat Protection Act)이 있습니다.

공화당 하원은 2015년과 2017년에 임신 20주 이후 낙태를 금지하는 고통 가능한 태아 보호법(Pain-Capable Unborn Child Protection Act)을 통과시켰습니다.

테네시 주지사는 국방부에 주 방위군에게 예방 접종을 할 것을 촉구하고 있습니다

어느 정도까지 낙태를 금지해야 하는지에 대해 당 지도자들은 의견이 엇갈렸다. 케빈 매카시 하원 원내대표(R-캘리포니아)는 CNN과의 인터뷰에서 15주간 연방 금지령을 지지할 것이라고 밝혔고, 미치 매코넬 상원 원내대표는 기자들에게 이 금지령이 효과가 없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필리버스터의 얼굴.

2024년 공화당 대선 경선에서 후보자들 사이에서 뜨거운 화두가 될 것으로 보인다. 제안을 주시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마이크 펜스 전 부통령은 모든 주에서 낙태가 금지될 때까지 “휴식을 해서는 안 된다”고 말했다. 또 다른 잠재적 후보자인 버지니아 주지사 글렌 영킨(Glenn Youngkin)은 15주 동안 낙태를 금지하는 법안 초안을 주 의회에 제출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