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미국은 우크라이나보다 안전한 학교

트럼프미국은 어디에 지원?

트럼프미국은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이 우크라이나에 군사 원조보다 학교 안보를 위한 자금 지원을 우선시할 것을 의회에 촉구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총기 지지 회의에서 미국이 “우크라이나에 보낼 400억 달러”가 있지만 학교의 안전을 보장할 수는 없는지에 대해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미국 최대의 총기소유자 단체인 전국총기협회(National Rifle Association) 회의가 휴스턴에서 열리고 있다.

이번 개입은 텍사스 학교 총기난사 사건으로 21명이 사망한 지 며칠 만에 이뤄졌다.

트럼프 대통령은 금요일 연설에서 “우리가 나머지 세계를 국가 건설하기 전에 우리 나라에서 우리 아이들을 위한 안전한 학교를 건설해야 한다”고 말하며 큰 박수를 받았다.

이달 초, 미국 의회는 우크라이나에 거의 400억 달러(310억 파운드)에 달하는 군사 원조를 보내기로 압도적인 표를 던졌습니다. 러시아가 지난 2월 침공한 이후 미국 의원들은 총 540억 달러를 우크라이나에 보냈다.

전체 읽기

트럼프미국은

러시아군이 도시를 장악하기 위해 세베도네츠크에서

거리 싸움이 벌어지고 있다고 지역 총재가 말했습니다.

루한스크 지역의 세르히 하이다이 주지사는 텔레그램에 러시아군이 세베도네츠크와 인근 지역에서 “상당한 손실을 입고
후퇴할 수밖에 없었다”고 올렸다.

그러나 러시아군은 후방에서 계속해서 도시를 공격하고 있다고 그는 말했다.

그는 “적군이 세베도네츠크에 여러 번, 최소 세 번이나 총격을 가했다. 매우 강력했고 일부 지역에서는 거리 전투가 벌어졌다
며 14개의 고층 건물이 피해를 입었다고 덧붙였다.

인근 시네츠키 마을도 포격을 당했다고 그는 말했다.

BBC는 주장을 독립적으로 확인할 수 없었습니다.

젤렌스키 대통령, 보리스 존슨과 통화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보리스 존슨 영국 총리와 여러 주제에 대해 논의하기 위해 전화통화를 했다고 밝혔습니다.

젤렌스키는 자신의 트윗에서 두 정상이 우크라이나에 대한 국방 지원 강화, 안보 보장 작업 강화, 우크라이나에 연료 공급에 대해 논의했다고 밝혔습니다.

“우리는 식량 위기를 예방하고 우크라이나 항구의 봉쇄를 해제하기 위해 협력해야 합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그들의 대화는 러시아가 돈바스 지역에서 더 많은 영토를 확보하기 위해 모색함에 따라 동부에서 증가하는 손실에 직면함에 따라
이루어졌습니다.

관리들은 러시아군이 전략적으로 중요한 도시에 진입했지만 우크라이나군은 여전히 ​​공격을 격퇴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도시의 많은 부분이 폐허로 변했고 대부분이 도망쳤습니다.

44세의 Lena Trendyuk은 러시아 침공 이전에 도시에서 성공적인 케이크 제조 사업을 운영했습니다. 그녀는 3월에 도피하여 지금 리비우에 있습니다.

“첫 폭발이 일어났을 때 … 그곳의 모든 도로를 파괴하는 데 며칠이 걸렸습니다. 그런 다음 모든 슈퍼마켓이 파괴되었습니다. 3월에 내가 관찰한 것은 도시의 거의 절반이 잔해로 변하거나 심하게 손상되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이제 도시의 70% 이상이 단순히 파괴되었습니다. 최소한 상대적으로 손대지 않은 도로는 거의 더 이상 남아 있지 않습니다. 모든 다리가 폭파되었습니다.”

그녀는 3월 이후로 도시에서 누구와도 연락할 방법이 없다고 말했다.

“세베도네츠크 외곽에 있는 내 친구와 모바일 연결이 없었습니다. 그녀가 아직 살아 있는지 모르겠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