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틴, 러시아에 새로운 방위군 창설

푸틴, 러시아에 새로운 방위군 창설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테러와 조직범죄에 맞서 싸울 새로운 방위군 창설을 발표했습니다.

이 부대는 내무부 부대로 구성되며 푸틴 대통령의 전 경호원인 빅토르 졸로토프가 지휘하며 대통령에게 직접 보고할 예정이다.

푸틴, 러시아에

안전사이트 추천 푸틴 대통령의 대변인은 군대가 공공 질서를 유지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Dmitry Peskov는 9월 선거와 관련이 있다고 부인했습니다. 일부 비평가들은 푸틴이 소요를 두려워한다고 말합니다.

푸틴 대통령은 크렘린궁에서 주요 보안 관리들과의 회의에서 발표했습니다. 그는 “결정이 내려졌고, 우리는 새로운 연방 집행 기관을 만들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러시아의 마약 통제 기관과 연방 이민국이 내무부의 소관의 일부가 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more news


왜 지금?
방위군 창설은 수년 동안 논의되어 왔습니다. Peskov는 그 시기를 “설명할 수는 없다”고 말했지만 다가오는 선거나 다른 법 집행 기관에 대한 불신과 관련이 없다고 부인했습니다.

그러나 푸틴 대통령이 9월 총선을 앞두고 불안을 우려하고 있다는 암시가 있다.

자유당 야블로코 당 대표인 에밀리아 슬라부노바는 “시위로부터 자신들을 보호하기 위한 당국의 시도”라고 말했고, 독립 군사 분석가인 알렉산더 골츠는 러시아 당국이 우크라이나와 그루지야와 같은 주변 국가의 “색깔 혁명”을 우려하고 있다고 말했다.

푸틴, 러시아에

누가 찬성하고 누가 반대합니까?
친크렘린 정부 관리들은 이러한 변화를 환영했지만 야당 인사와 논평가들은 보안 구조가 더욱 강화되는 것을 우려하고 있습니다.

체첸 지도자 람잔 카디로프는 새로운 부대가 “부대의 작전 능력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국가두마의 국방 및 반부패위원회 위원장인 이리나 야로바야는 “현대의 도전과 위협에 대해 절대적으로 시의적절하고 적절하며 체계적인 대응”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공산주의 의원인 블라디미르 로댕(Vladimir Rodin)은 개편이 “위험한 길”이며 영향력 있는 문화계 인사인 마라트 겔만(Marat Gelman)은 이를 “경찰 국가를 향한 한 걸음”이라고 말했다.

다음에 무슨 일이?
주 방위군은 강력한 세력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제안된 권한에는 민간인이나 주방위군 요원의 생명에 위협이 되는 경우 근무 중에 경고 없이 총을 쏘거나 무력을 사용하고 사유지에 들어갈 수 있는 권리가 포함됩니다.

일부 확인되지 않은 보고서에 따르면 최대 400,000명에 이를 수 있으며 탱크, 중포 및 공격 헬리콥터를 보유할 수 있습니다. 명확하지 않은 것은 새로운 부대가 내무부 및 기타 보안 기관과 어떻게 협력할 것인지입니다.

BBC 모니터링 분석


주 방위군 총사령관인 졸로토프는 러시아 안전보장이사회 이사직을 맡게 되었습니다. 이는 그가 내무장관을 거치지 않고 푸틴 대통령에게 직접 보고한다는 의미다.

푸틴 대통령은 지난 2월 러시아의 “해외 적들”이 9.18 선거를 방해할 준비를 하고 있다고 경고했으며, 러시아의 보안 기관에 그러한 시도를 저지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