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 Zuckerberg의 억만장자 라이프스타일 내부

파워볼사이트 Mark Zuckerberg의 억만장자 라이프스타일 내부: Meta의 CEO는 옷을 차려입을 수 있지만(400달러 티셔츠) 그는 하와이 땅,

맨션, 최고 수준의 보안, 개인 제트기 및 고급 자동차에 과시합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Facebook, Instagram 및 Whatsapp의 억만장자 CEO는 하와이에서 땅을 샀다는 비판을 받았습니다.

일부 사람들은 그를 식민지 개척자라고 불렀지만 어쨌든 그는 더 많이 샀습니다.
그는 아내 Priscilla Chan과 아이들과 함께 캘리포니아주 Palo Alto에 거주하며 더 겸손한 Honda와 함께 Pagani Huayra(페라리 및 람보르기니와 동등)를 운전합니다.

파워볼 추천 마크 주커버그는 포브스에 따르면 순자산이 725억 달러로 세계 15위 부자입니다. Zuckerberg가 화려한 시계를 착용하지 않고 평범한 회색 티셔츠를 즐겨 입기 때문에 Zuckerberg가 부유함에 관심이 없다고 믿고 싶을 수도 있지만 38세의 억만장자가 실제로 매우 호화로운 소유를 가지고 있다는 사실에 놀랄 수도 있습니다. 생활 양식.

TechCrunch에 따르면 e는 3억 2000만 달러 상당의 자산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으며 한때 입이 떡 벌어지는 1억 5000만 달러에 Ulysses라는 요트를 구입했다는 소문이 돌았습니다.
다음은 Facebook, Instagram 및 WhatsApp 소유자의 가장 소중한 소유물입니다.

포브스에 따르면 저커버그는 2014년 하와이 카우아이 섬의 땅 286헥타르(707에이커)를 무려 1억 1600만 달러에 매입했다.

이 땅에는 필라아 비치와 카후아이나 플랜테이션의 대부분이 포함되어 있어 비평가들은 그를 섬을 식민지화하려 하고 역사를 존중하지 않는다는 비난을 받고 있습니다.

Mark Zuckerberg의

분명히 저커버그는 2021년 3월에 카우아이의 노스 쇼어에 있는 거의 245헥타르(600에이커)의 땅을 미화 5,300만 달러에 구입했다고 SF Gate가 보도했습니다. Ko’olau Ranch라는 별명을 가진 그의 호화로운 부동산에 추가하십시오. 6개월 후 가디언에 따르면 그는 45헥타르(110에이커)의 농지를 1,700만 달러에 구입했습니다.

여기에는 섬의 고위험 댐 목록에 남아 있는 Ka Loko 저수지가 포함됩니다.

Chan-Zuckerberg 가족 사무실 대변인인 Ben LaBolt는 Zuckerberg의 논란의 여지가 있는 토지 구매를 옹호했습니다. “Mark와 Priscilla는 계속해서 Ko’olau Ranch에서 집을 짓고 있습니다. [부부는] 목장을 운영하고, 보존을 촉진하고,

지속 가능한 농업을 생산하고, 야생 동물을 보호하기 위해 여러 지역 사회 파트너와 긴밀히 협력했으며 이 추가 자산을 포함하기 위해 노력을 확대하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라고 그는 Insider에 말했습니다.

뉴욕 포스트에 따르면 저커버그는 2011년 캘리포니아 팔로알토에서 700만 달러에 구입한 호화 주택에서 가족과 함께 살고 있다. 침실 5개짜리 맨션에는 넓은 정원, 해수 수영장, 엔터테인먼트 파빌리온,

벽난로, 바비큐 공간, 스파 및 실내 온도를 조절하고 건배를 할 수 있는 로봇 집사(모건 프리먼 목소리로)가 있습니다. 그는 리노베이션과 유명한 가족이 게스트하우스와 레크리에이션 시설로 사용하는 인근 주택 4채를 구입한 비용을 포함하여 총 5천만 달러 이상을 지출했습니다.more news

몇 년 후 Zuckerberg는 캘리포니아주 Lake Tahoe에 있는 2개의 해안가 부동산에 5900만 달러를 조용히 썼다고 Wall Street Journal은 보도했습니다. 1930년대 초에 지어진 침실 8개짜리 Carousel 부지에는 60미터(200피트)의 호숫가,

대형 요트를 지원하도록 설계된 희귀한 정박지 스타일 부두, 2대의 차고 및 게스트 하우스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