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S 인력난, ‘쓸 가치가 없어서 그만뒀다’

NHS 인력난, ‘쓸 가치가 없어서 그만뒀다’
MPs의 보고서에 따르면 NHS는 고용 위기에 있으며 영국 전역의 공석을 채우기 위해 62,000명의 의료 전문가를 찾아야 합니다.

그들은 많은 수의 의사, 간호사 및 조산사가 떠나지만 대체되지 않는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급여, 근무 조건, 엄청난 압박감이 NHS를 떠나는 이유였습니다.

NHS 인력난

파워볼사이트 전직 NHS 직원들에게 왜 그들이 떠났는지, 무엇을 바꿔야 하는지 물었습니다.

이 기사에 대해 말한 모든 사람들은 익명을 유지하기를 원했습니다. 그들의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달리고 피곤하다’
Sarah는 NHS를 떠나 사립 병원에서 일하게 된 조산사입니다.

그녀는 “교대 근무가 두려우며 직원이 충분한지, 12시간 30분 동안 휴식을 취할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라고 말합니다.

“중간에 쉬는 날이 있긴 하지만 너무 지치고 피곤해요. more news

“일과 삶의 균형을 찾으려는 노력은 사회 생활, 가정 생활에도 큰 타격을 줍니다.”

그녀는 정부가 학자금 대출과 달리 상환할 필요가 없는 재정 지원을 폐지한 이후로 돈 걱정이 더 심해졌다고 말했다.

도움을 제공하기 위해 굶주려야 하는 간병인
NHS 직원 위기를 수정하여 백로그를 해결하고 MP에 경고
영국의 NHS 인력 위기가 최악의 인력 위기에 직면했다고 MPs 경고
“당신은 너무 많은 빚을 지게 될 것이고, 자격을 갖추고 과로할 때 땅콩을 지불하게 될 것입니다.”라고 Sarah는 말합니다.

NHS 인력난

“7만 파운드 상당의 부채로 학위를 취득하기 위해 사람들은 훈련을 받지 않을 것입니다.

“임금으로는 감당할 수 없고, 평생 갚아야 할 것입니다.

“보조금은 확실히 사람들을 끌어들일 수 있는 큰 것입니다.”

‘고장난’
NHS를 떠나는 과정에 있는 또 다른 조산사 제인은 사라가 그린 그림을 알아보고 뉴스비트에 “시스템이 망가졌다”고 말한다.

“우리가 제공할 것으로 기대되는 서비스는 우리 모두가 지지하는 많은 것들에 반대됩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자격을 갖춘 조산사 30명 중 단 한 명만 일을 맡는다고 생각합니다.

“그럼 나머지 29명의 조산사는 어디 있지? 지난 3년 동안 무료로 일했던 현장에 들어가고 싶어하지도 않게 우리가 그들을 망가뜨린 걸까?”

‘그럴 가치가 없었습니다’ 최근까지 NHS 구급차 서비스에서 999 호출 처리기로 일했던 톰은 “지나친 스트레스 수준”으로 인해 떠났습니다.

“저는 사람들이 고통받고, 엄청난 시간을 기다리며, 지연으로 인해 잠재적으로 피해를 입는 것을 지켜보고 있었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그리고 그 중 일부는 승무원이 병원에 갇혀 있지만 통화 처리 직원이 부족하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구급대원과 일선 직원은 물론이고 999 호출에도 응답해야 하는 대규모 채용 유지 문제가 있습니다.

“내가 가진 책임에 비해 내가 받은 보수에 비해 가치가 없었습니다.

“그리고 조직 전체의 문화와 사기가 그렇게 악화되는 것을 보면서 ‘아무것도 변하지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난방과 음식을 식탁에 올리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응급 서비스 요원이 있는데 당신은 ‘그건 아니다’라고 생각합니다.